ㅎㅁㄷㄱ

새가족 등록

REGISTRATION

환영합니다!
새로 오신 분들은 새가족 안내위원의 안내에 따라 예배를 드린 후에 일정한 등록 절차를 밟게 됩니다. 첫날, 예배 후에는 목사님과 면담이 있고, 교회 첫발을 디딥니다. 이후 교회 생활 안내와 신앙을 나눌 바나바를 지정해 드립니다. 전도회와 구역도 정해드리면 더욱 더 신앙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소망교회의 새가족교육은 5주입니다. 5주 교육 후에 등록교인이 됩니다.

새가족 교육

EDUCATION

우리교회, 새로 오신 모든 분들은 교회에서 정한 새가족교육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 양육교재는 '유일한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국제제자훈련원)' 입니다. 교육내용은 제1과 '유일한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제2과 '믿음이란 무엇인가?', 제3과 '어떻게 하면 신앙생활을 잘 할 수 있는가?', 제4과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제5과 '교회와 그 중요성' 입니다. 

구역&전도회 배치

COMMUNITY

새가족교육을 완료하시고, 등록절차를 잘 진행하셨다면 교역자 또는 새가족부에서 우리교회에 잘 정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이미 구역과 전도회는 정해드렸습니다. 자신의 신앙이 자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구역모임과 전도회 & 각종 소그룹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CONTACT

우리교회에 새로 오신 모든 분들께서 교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02-907-0191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