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은 예수께서 죽음의 권세, 사망의 권세를 깨트리시고 부활하신 부활절입니다. 우리 모두 형식적이고 전통적인 예식을 넘어 구별됨, 존귀함, 능력이 넘쳐나는 신앙고백으로서의 부활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나가실 때에 부활 계란을 받아가시고 전도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오미크론 감소현상으로 내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됩니다. 따라서 우리교회도 이렇게 변화됩니다.
① 이번 주부터 모든 주중 모임을 전면 재개합니다. 목요전도 : 금주 목요일 오전 10:30/전 교육부서, 사랑부 예배 재개/모든 주중 모임 재개
② 교회는 마스크만 착용하고 교회 출석에 전혀 제한이 없게 됩니다. 성도님들은 마스크만 의무적으로 착용하시고 마음껏 교회 출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성가대 연습도 필요.
③ 4월 25일부터는 다중시설에서 식음이 허용된다고 하니 교회 내에서 음료나 식사 문제, 오후예배도 신중히 검토해야 할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추후 결정)
④ 각 교구장, 구역장님들께서는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었던 교회 출석을 적극적으로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⑤ 교회에서는 당분간 마스크, 손소독, 열체크, 방명록 작성, 소독을 철저하게 지킵니다.
3. 교회 지하식당 대청소가 필요합니다. 기존 교회 청소팀은 그대로 하고, 전체 여전도회에서 나오셔서 식당 및 의자, 테이블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금주(23일) 토요일 오전 10시.
4. 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모이지 못하고 있지만 본 교회 사랑부를 기억하시고 기도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5. 3부 예배 후에 1,4 여전도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6. 고난주간특별새벽기도회를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