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확진자가 연일 3~4만 명대여서 걱정이 되지만 마냥 기다릴 수 없는 형편 입니다. 다음주 11월 첫 주(6일)부터 주일점심식사 및 오후예배를 재개하고자 합니다. ◽ 점심식사를 위해 교구장님들과 구역장님들께서 순서에 따라 봉사를 부탁드립니다. ◽ 구역(구역장 모임 11월 9일, 구역예배는 11월 중 구역장 재량) 및 화요중보기 도회(11월 8일), 각 소그룹 사역들도 기도하고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각 기관과 부서 총회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요중보기도회와 주일점심에 쌀이 필요합니다. 뜻있는 분들의 섬김을 기다립니다.)
고3 수험생들과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기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해당되는 분들은 본당 뒤 게시판에 이름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계 성례식(11월 13일)을 위한 유아세례, 학습, 세례 받기를 원하는 분들은 안내 데스크에 신청서가 있사오니 작성하셔서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구역장님들은 구역원들의 상황을 파악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역장 및 전도대 임원 야외예배 : 일시-11월 1일(화), 서울 근교, 교회출발 오전 9시
성도님들께서는 교회 옆 쌀집 앞에 주차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회 뒷편 주차공간에 주차하실 때에는 빈틈없이 가득 채워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