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확진자가 추세가 꺾이지 않고 있지만 오늘부터 주일점심식사 및 오후예배(오후 2시)를 재개합니다. 지하식당에서도 여전히 마스크를 잘 착용해 주시고 식사하는 동안만 잠깐 마스크를 벗으시고 많은 말을 삼가해 주시며, 음식을 받은 후 먹는 장소는 교회 전체에 흩어져서 자유롭게 교회공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씻기, 환기 및 소독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겆이는 해당 교구의 남성분들이 봉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교구장님들과 구역장님들께서 순서에 따라 봉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금주 주일 점심식사 봉사는 1교구입니다. 다음 주는 2교구입니다.
구역장 모임: 11월 9일 수요예배 후 본당, 구역예배는 11월 중 구역장 재량으로 교회에서 드립니다. (차량제공-김승욱 목사님께 연락)
화요중보기도회 11월 8일 오전 11시에 본당에서 시작합니다. 차량운행 합니다.(10시 30분) 금주 화요일 식사 당번은 1조(윤복자, 김선자, 노귀순, 윤정아)에서 담당해 주시겠습니다.
11월 중 각 기관과 부서 총회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은 추계 성례주일로 지킵니다. 한 주간 거룩과 경건에 힘쓰셔서 주의 잔과 떡을 대함에 부족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학습대상자: 한명희, 김인진)
이제부터는 온전한 주일성수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는 코로나 때문에 영상예배를 드릴 수도 있었지만 그러다 보니 주일성수에 대한 개념이 점점 느슨해지고 있습니다. 여러 사정으로 주일성수를 하지 못하는 것이 당연시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주는 편의주의와 안일함에 빠지지 않도록 경각심을 가지고 본 교회에 출석하여 주일 낮 예배 및 주일 오후예배도 드리며 온전한 주일성수에 힘써야 하겠습니다.